뀰뀰난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누테이블 야채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8
어제는 저녁으로 나온 야체가 들어가있는 야채 계란찜을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조금아쉽기는 했지만 계란찜의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계란찜이랑 밥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밥이랑 거의 비벼가지고 먹어주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95kcal
누테이블야채계란찜
4.8(리뷰 32개)
·식단기록1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