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역시 들어있는 소스에 베이컨, 양파, 송이버섯 추가해야 간도 맞고 씹는 맛도 있어요. 부재료를 추가 안하고 국수도 조금 빼고 주었더니, 소스가 짜다고아들이 그러네요. 소스에 베이컨과 마늘 같은게 거의 갈아넣은건가 싶게 들어있는데, 그게 너무 짜데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