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오징어라면은 진한 국물 맛과 쫄깃한 오징어가 조화를 이루어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가고, 면발도 적당히 쫄깃해 먹는 내내 즐거운 식감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러운 라면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