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8
삶은 돼지고기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살짝 데친 부추와 먹으니 새롭고 더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잡내 없이 깔끔하게 삶아져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고기의 육즙이 적당히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52kcal
엉파돼지고기 편육
4.8(리뷰 11개)
·식단기록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