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345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345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3458
리뷰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8
오늘은 쫄깃하고 담백한 코다리조림을 먹고왔네요.무랑 시래기랑 양념이 잘 어울려서 완전 맛난 점심이었어요.한달에 꼭 한두번은 먹는 코다리조림.뼈건강에도 좋고 시력에도 좋은 코다리 버릴것이 없는거같아요.밥하기귀찮고 입맛없을때 먹음 이만한 별미가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