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탕화쿵푸 마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28
점심으로 마라탕 먹었습니다.
국물은 얼얼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살아 있고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먹기 좋아요.
재료도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토핑을 골라 담을 수 있어요.
버섯, 고기, 청경채, 숙주 가득 담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2,000kcal
탕화쿵푸마라탕
4.9(리뷰 59개)
·식단기록2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