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슬라이스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8
얇게 썰린 특성상 식감은 부드럽게 풀리면서도 살짝 탄력감이 남아 있고, 씹을수록 은근한 육향이 올라오는 타입이에요. 짭짤한 맛이 확실한 편이라 단독으로 먹으면 간이 조금 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빵이나 치즈 같은 재료와 샌드위치를 해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5.0(리뷰 20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