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8
갑자기 매운게 땡기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뭘먹어야하지 하다가 컵누들 불닭볶음면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매콤한 양념이 확 올라오면서도 기존 불닭보다 단맛이 덜해 훨씬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면은 쫄깃하게 잘 익어서 양념이 잘 배어 있고 씹는 식감도 탄력이 있었어요. 불닭보단 확실히 안매워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