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8
점심으로 먹은 반세오 입니다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베트남음식 먹으러 갔습니다. 뭐 시킬까 하다가 반세오 오랜만에 시키자고 해서 먹었는데 여전히 너무 맛있네요 ㅎㅎ
월남쌈처럼 해서 먹어도 너무너무 맛이 좋습니다 배터지게 먹엇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