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838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08388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8388
리뷰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8
오늘 저녁은 코다리 무 조림을 먹었습니다.
코다리는 생선 냄새가 나지 않아서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잊니다.
너무 냅지 않으면서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살도 도톰한것이 반주를 하기에도 좋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코다리조림 한번드셔보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