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동네 맛집이 있어서 날씨도 쌀쌀하고해서 오늘 점심은 어묵 꼬치우동으로 먹었어요. 국물이 가쓰오와 간장베이스라 짭짤하고 감칠맛있어요
쫄깃한 우동면에 어묵까지 국물하고 조화로워요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