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250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250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250
리뷰8
조회수 69 작성일자 26.04.28
이 집 제 최애 수제버거 집인데 한동안 칼로리 조절한다고 안 먹다가 오늘 치팅 느낌으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패티 불향도 나고 야채들도 신선해서 숨이 거의 안 죽었더라구요 ㅎㅎ
토마토도 들어있어서 느끼할 때쯤 잡아주는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먹을 거예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4개)
·식단기록388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