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0
오징어튀김이 저의 최애 튀김인데요, 여러 가지 모듬튀김중에서도 오징어가 통실하니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깨끗한 기름에 튀겨주셔서 떡볶이에도 간장에 찍어도 넘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