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신부동맛집 텐아시아에서 먹은 팟타이에요
팟타이는 이 날 처음 먹어본건데 존맛이더라구요 ?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까지 완벽했던 메뉴였어요 ㅎㅎ
예쁜 계란지단을 들춰보면 야무지게 볶아진 팟타이가 숨어있답니다 ♡
면발에도 감칠맛 가득한 양념이 쏙 배어있는데 존맛!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67kcal
키플팟타이
4.9(리뷰 20개)
·식단기록2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