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9
술과 함께 먹다 보니 국물도 생각나서 사이즈로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더 엄청난 사이즈였어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었고 얼큰한 국물이 술이랑 어울렸어요. 조금은 자극적이고 녹진한 국물 베이스 짬뽕입니다.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