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이야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숑숑이야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숑숑이야
리뷰15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29
소바 가족들이랑 같이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메밀은 담백하고 건강한 면이라서 어른들도 좋아하시더라고요 면이긴 하지만 양도 많고 위에 올라가는 고명도 있어서 먹으면 든든해요 가볍지만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아쉽다 느껴지만 같이 파는 만두 시켜 먹으면 딱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