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9
김밥은 아무것도 없이 사와서 그냥 바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조금 더 맛있게 먹으려면 김밥 하나 하나에 달걀물을 입혀서 튀기듯이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먹으면 더 고소하고 양도 풍부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김밥이 지겨울때 한번 시도를 해 보는것도 괜찮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86kcal
사옹원김말이튀김
4.9(리뷰 31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