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오믈렛이에요.
점심에 브런치 먹을때 함께 먹은 메뉴에요.
같은 계란이라도 요리하는 방식과 재료에 따라 그 맛이 많이 달라져서 좋아요. 계란후라이와는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맛있는 메뉴였어요. 단백질도 풍부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