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9
토마토소스가 진하고 풍부해서 한입 먹자마자 만족스러웠던 스파게티였어요. 버섯과 여러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 식감도 다양하고 씹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특히 오늘은 면이 정말 쫀득하게 잘 익어서 소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졌어요. 새콤달콤한 토마토 풍미가 부담스럽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