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9
어제는 오뎅을 간장에 볶고 오늘은 고추가루에 맵게 볶았습니다.
한봉지를 개봉 했더니 너무 많아서 이틀 연속 오뎅을 볶네요.
뜨거운 물에 살짝 담궜다 건져서 기름기를 살짝 날리고 후라이팬에 오뎅과 고추가루 참기름 아주 조금 넣고 들들 볶았습니다.
마늘과 후추,깨도 넣었더니 꽤 먹을만한 반찬이 됐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