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9
저녁에 불고기를 구워서 먹었어요..코스트코에서 데려온 양념 불고기입니다. 코스트코 양념 불고기는 간단해서 좋지만 사실 너무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 맞지 않지만 마땅히 반찬이 없을 때는 간편한 맛으로 가끔씩 먹습니다. 양배추와 양파를 보충해서 넣어서 볶으면 좀 낫지만 오늘은 야채를 패스해서 그런지 더 단 같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