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시장에서 파래김을 사두고선 한동안 안먹고 있었는데 양념장을 오늘 만들어서 묻혀서 먹었다 청양고추를 넣어서 매콤하게 했더니 아주 굿이었다 김은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기에 매일 부지런히 챙겨먹어야겠다 밥반찬 하나가 늘 있는거라 든든하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