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30
퇴근 후 참석한 벙개 모임에서 1차로 돼지껍데기를 먹고, 2차로 갈매기살을 먹었습니다. 갈매기살은 지방이 많지 않아서 부드럽고 씹는 식감이 좋아요. 살코기만 있지만 퍽퍽하지 않아요. 불판에 버섯과 양파 등을 구워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