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한끼의 품격 닭가슴살 브리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한끼의 품격 닭가슴살 브리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30
닭가슴살 브리또를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잘 조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야채와 소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전체적인 밸런스가 괜찮았습니다.
먹기에도 부담 없고 포만감도 괜찮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325kcal
한끼의 품격닭가슴살 브리또
4.9(리뷰 7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