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30
호텔 조식으로 접시에 오믈렛이랑 빵과 햄 몇조각 담아와서 아침식사했어요.
조식먹을때 저는 꼭 오믈렛은 잊지않고 맛보는데 달걀이 너무 부드럽고 담백해서 아침에 먹기에 편해서 좋아요.
집에서 만들면 달걀의 부드럽고 단맛을 살릴수가 없어 조식먹을때 필수로 꼭 먹고옵니다. 햄이랑 빵이랑 커피한잔 오렌지주스한잔 평화로운 조합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