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30
솥뚜껑 한판에 나온 목살이랑 두툼하고 솥뚜껑의 좋은 화력에 구워주어 육즙이 가득했어요. 담백한 고기에 밥과 구은 김치 올려 먹으면 이것처럼 맛있는 조합도 없는 것 같아요. 쌀밥의 단맛과 고기의 담백함과 김치의 아삭함이 참 조화롭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