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30
시청 앞 지하도에 있는 명동칼국수에서 오랜만에 칼국수 먹었다. 여전히 국물은 시원하고 명동칼국수 특유의 둥근 면발이 쫄깃했다. 명동칼국수만의 김치도 면과 잘 어울렸고 칼국수 맛을 더욱 올려준다. 배가 불렀지만 국물까지 다 마실 정도로 매력적인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