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30
유니짜장 해먹었습니다. 야채는 들어있지 않아서 냉동 야채를 같이 섞어서 조리해 봤는데 짜장 소스가 맛있어서 후루룩 잘 들어갔어요. 짜장소스에 잘게 갈린 돼지고기도 씹히는 거 같아서 짜장의 풍미를 더욱더 높여줬던 것 같습니다. 당이 3g이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