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30
봉투를 열자마자 달큰한 향이 확 올라와요. 입에 넣고 씹으면 처음엔 쫀득하다가 이내 말랑하게 녹아내리는 식감이 일품이죠. 소파에 기대어 앉아 하나씩 꺼내 먹다 보면 은은한 단맛에 중독되어 손을 멈출 수가 없어요. 우유 한 잔 곁들이면 출출한 배가 기분 좋게 차오르는 느낌이 들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