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1
흑미와 잡곡이 들어가 씹을수록 구수하고 찰진 식감이 정말 일품이에요!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어 탱글탱글하고, 고소한 풍미 덕분에 별다른 반찬 없이 밥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영양까지 가득 챙길 수 있어 건강해지는 기분이며, 든든함이 오래 가네요. 정성 가득한 집밥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최고의 밥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