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1
점심으로 라면을 먹었다. 따뜻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잘 어우러져 익숙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먹는 동안 든든하게 속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 식사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