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닭가슴살계란토마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닭가슴살계란토마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1
계란 토마토 국수는 상큼한 토마토의 산미와 부드러운 계란이 어우러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국물은 가볍지만 깊은 감칠맛이 나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따뜻하면서도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면과 함께 먹을 때 조화가 좋아 한 그릇 금방 비우게 되는 맛이었고, 담백하면서도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00kcal
닭가슴살계란토마토
4.8(리뷰 6개)
·식단기록3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