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1
스팸 클래식 후기예요. 남편이 스팸을 좋아해서 집에 항상 구비해두는 제품이에요. 조리도 간단하고 활용하기 좋아서 자주 먹게 되는 식재료예요.
저는 라이트 제품이 더 입맛에 맞지만, 클래식은 짭짤한 맛이 있어서 밥이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려요. 프라이팬에 간단하게 구워서 한 끼로 먹기 좋아서 편하게 즐기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