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롯데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롯데 닭가슴살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1
닭가슴살 소세지로 샐러드 도시락만들어서먹었습니다. 신선한 채소 먹을때에 단백질 메뉴는 돌아가면서 먹고 있는데 닭가슴살을 가장 자주 먹고 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라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약간 짠맛도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g)
50kcal
롯데닭가슴살 소세지
5.0(리뷰 2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