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1
오늘 저녁 바삭군만두 요리 입니다ㅋ
너무 오래 구워서 껍질이 터져가지구 안 에 육즙이 다 그리고 군만두를 뒤집어서 구워서 껍질이 터진거 육즙 맛을 제대로 못느낌 그치만 맛있었어요 그냥 그 군만두의 맛인데 생각보다 만두속도 알차게 꼭차있고 육즙까지 팡팡이어서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360kcal
오뚜기바삭군만두
4.8(리뷰 5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