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여행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공원여행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공원여행
리뷰3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1
왕새우 2마리와 숙주가 어우러진 팟타이를 먹었습니다.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숙주의 아삭함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소스가 면발에 잘 배어들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푸짐한 양에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맛보고 싶은 훌륭한 요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67kcal
키플팟타이
4.9(리뷰 20개)
·식단기록2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