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1
고구마튀김...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이다..고구마를 매일 쪄서 먹다가 한번씩은 별식으로 튀김으로 만들어먹어도 아주 맛있다..바싹하게 구워내니 바삭한식감과 조화가 너무나 휼륭하다..기름의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이 많이 좋다..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