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1
오늘의 점심 메뉴로 해파리겨자 냉채가 나왔다 맛표현으로는 톡쏘는 겨자의 쌉살함이 콕끝을 스치며 입맛을 단번에 돋구웠다, 오독오독 씹히는 독특한 식감과 아삭한 오이가 일품이었다, 새콤한 소스 재료 본연으로 맛을 감싸고 청량하면서도 깔끔하였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