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2
점심에 코다리무조림을 먹었어요.
코다리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좋네요.
무조림도 달큰하고 시원한 맛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맛은 매콤 달달해요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코다리는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자주 먹으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