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저녁에 버터 오징어 먹었습니다. 버터 오져구이였고 확실히 오징어하고 통통한 오징어를 버터에다 구우니까 진한 버터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고소한 버터 향이 많이 났군. 사람들이랑 다 같이 찍어서 마요네즈 찍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징어가 통통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CU갈릭버터 오징어
4.7(리뷰 21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