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주주주주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주주주주주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주주주주주
리뷰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집에서 커피만들어 마시는거 좋아합니다!
캡슐커피 내려서 만든 아이스라떼입니다
캡슐은 카누에서 나온 브라질 캡슐을 사용했고 머신은 네소프레소 머신이에요 요즘은 호환되는 캡슐이 많아져서 다양한 캡슐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산미는 거의 없어서 고소한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