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2
전자레인지로 냉동 핫도그를 데워서 소스에 찍어먹음 맛있습니다 이 날은 케찹을 뿌려서 먹었지요 핫도그에는 케찹이랑 머스타드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
핫도그의 빵피는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담백하고 간이 넘 과하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520kcal
오뚜기빠겟도그
4.4(리뷰 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