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2
오케이쿡의 찰순대 한번 데워먹어봣는데 느끼하지 않고 비린낸도 거의 안나서 가볍게 간식으로 먹게 너무 좋도라구여.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라 종종 먹고잇는데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소금이나 초장에 찍어먹어도 속도 편햐지더라구여..
#일반식 #간식

1인분(250g)
395kcal
오케이쿡찰순대
4.8(리뷰 40개)
·식단기록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