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2
튀김옷은 얇아서 부담 없고, 고구마 자체 단맛이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더 좋았음
기름진 느낌도 심하지 않아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타입
뜨거울 때 먹으면 진짜 최고고, 식어도 은근히 계속 손 가는 맛
간식으로는 완전 합격,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 미쳤다
#일반식 #야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