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참나물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참나물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2
한식뷔페에 가서 반가운 메뉴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나물 종류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향이 좋은 참나물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참나물 견과류샐러드가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퍼왔습니다.
기대가 컸을까요.. 좀 달더라구요. 맵고 새콤해야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g)
90kcal
참나물견과샐러드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