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2
반찬이 없어서 밥을 후다닥 하고 싶을 때 비엔나 소세지를 볶아서 드셔보세요. 먼저 비엔나 소세지에 칼집을 내요. 안그러면 굽는 도중 팡팡 터진답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1분 정도 볶아. 비엔나 소세지를 반찬으로 맛있게 드셔보세요. 아주 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