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2
소시지 후기예요. 이렇게 칼집 내서 구워보는 건 처음인데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만들면서도 재미있었어요 🤭. 문어처럼 벌어지는 모습이 보기에도 예쁘고 식탁이 더 즐거워지는 느낌이에요.
맛도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계란이랑 같이 먹기 좋고, 밥이랑 김치랑도 잘 어울려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비주얼까지 챙길 수 있어서 가끔 이렇게 만들어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