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2
곱창구이 먹었어요. 기름기가 많은 음식이라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닌데, 먹으면 맛있어서 좋아해요. 특히 기름이랑 곱이 많은 부위는 별로 안좋아하고, 고기처럼 쫄깃쫄깃한 부위가 저는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먹어도 부위가 잘 외워지지 않네요.
단백질이 많아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