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출출할때 버터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콤하고 고소한 마가렛트 추천해요.
커피나 우유랑 특히 궁합이 잘 맞아요.
겉은 살짝 바삭한데 안쪽은 부드럽고 촉촉한게
딱 겉바속촉 이죠.
땅콩과 버터 풍미가 있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더 부드러워져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