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2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고구마구이입니디 고구마가 엄청 달콤하고 꿀고구마처럼 찐합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평소에 달콤한 군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완벽히 취향저격일듯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